고객지원
궁금한 사항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Abilix A/S 정책
온라인 쇼핑몰 및 채널을 통하여 구매한 Abilix 정품 제품은 당사의 A/S 정책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추가 문의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711-4515)를 통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콘 A/S 접수 및 수리
A/S 접수 택배 접수 (박스 안에 이름, 전화번호, 주소, 상세 증상 등을 메모하여 발송)
접수처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로30길 14 세종앤까뮤스퀘어 701~703호 Abilix A/S 담당자 앞
A/S 판정 및 수리
A/S팀에서 제품에 대한 판정 후 수리 또는 교환 후 반송 처리 안내
  • · 서울 경기 지역 : 판정 후 1주일 이내 배송
  • · 이외 지역 : 판정 후 2주 이내 배송
아이콘 A/S 접수 및 수리
A/S 판정은 당사 고객지원팀에서 이루어지며 판정 결과는 품질보증기간 및 단종 제품, 소비자 과실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하여 판정됩니다.
판정 결과에 따라 추가 수리비용이 발생되기도 하며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고객지원팀으로 제품을 보낼 시 선불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기준 판정
수리가능 수리불가능
수리비용 배송비용 수리비용 배송비용
품질보증기간이내 소비자 하자 시 무상 당사 부담 제품교환 당사 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품질보증기간경과 제품 하자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단종제품 유상 또는 유상교환 소비자 부담 반송 소비자 부담
아이콘 A/S 판정 기준 및 비용 안내
Abilix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 입니다.
  • · 브릭 파트 : 구매 즉시 또는 1개월 이내 부족분 발생 시 1회에 한정하여 당사에서 무상지원 1개월 이후 또는 2회부터는 유상 처리 됩니다.
  • · 주요 파트 (브레인, 센서, 모터 등) : 무상 수리 기간 내 고장 발생 시 제품 진단을 통하여 제품 자체의 하자일 경우 수리 또는 교환(러퍼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불량은 수리가 되지 않으며 유상 처리 또는 반송 처리 됩니다.
파손 및 누락 브릭 신청서
제품 시리얼 넘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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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및 누락 파트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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