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플랫폼
Abilix 교육용 로봇은 중요한 교육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Abilix 교육용 로봇은
중요한 교육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로봇에 도전하고 구현하며 과학/기술 지식의 자연스러운 습득으로
아이들이 더 크게 성장하도록 돕습니다.

창의력, 분석력 및 응용력과 상상력이 더해져 균형을 이루며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Abilix 교육용 로봇은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 역량을
집중적으로 배양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교육을 통해 아이들은 한 뼘 더 성장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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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ilix 교육플랫폼 이론적 토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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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지능
교육용 로봇 프로젝트는 아이의 창의력, 분석력, 응용력을 체계적으로 훈련할 수 있습니다.
또한 궁극적으로 아이들의 인생에서 성공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스턴버그 (R.Sternberg) (성공지능 이론의 창시자, 미국 예일대 교수)
Abilix
콘테스트 프로젝트를 따라 학생들은 분석 및 창조력, 실현 가능성을 훈련받고, 각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공기회를 높이기 위해 이 세 가지 능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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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 지능
교육용 로봇 프로젝트의 구현 과정에서 다양한 학생들의 개성, 능력을 존중받아야 합니다.
학생들이 탁월한 영역과 도전에 직면한 문제를 확인하고 강화해야 합니다.
가드너 (H.Gardner) (다중지능이론 창시자, 심리학자, 하버드대 심리학 교수)
Abilix
교육을 개별화하여 학생 개개인의 재능과 가장 적합한 개발 경로를 찾도록 도와 각 학생의 장점을 파악하고 강화하며
약점을 해결하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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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지능
교육용 로봇은 학생들의 기술 능력 및 과학 지식을 배양할 뿐만 아니라 로봇 프로젝트와 경쟁을 통해 기회를 창출하고, 학생들은
직면한 문제를 스스로 다루어 풀어낼 수 있다는 사실을 경험하는 행복 체험을 통해 지속적인 공부에 효과적인 동기부여를
확립하게 됩니다.
그레이저펠드 (V.Graserfeld)
Abilix
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초급에서 고급 단계에 이르는 일련의 로봇 프로젝트를 완료하면서 역학, 전자 공학, 소프트웨어,
로봇시스템, 프로젝트 요건 분석, 계획 설계 및 구현 등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적극적으로 쌓고 활용하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합니다.